金莎娱乐官网最全网站·官方版下载

균요그룹 총재 왕균호 일행 우위심과학기술 조사연구

회사 뉴스 · 2023-05-20 08:48:50

     4월 6일 오후, 균요그룹 총재 왕균호 일행은 우위심과학기술 무한화공과학기술원 총부를 찾아 회사 리사장 진장청, 총경리 왕영충 및 회사 운영팀이 동행하여 조사연구를 참관했다.

위챗 사진 _20230406190747.jpg

     쌍방은 회사 전시장, 회의실에서 충분한 교류와 소통을 진행했으며 왕균호 총재는 우위심이 시종 자외LED령역을 견지하고 핵심관건기술에 뿌리를 내리고 연구와 돌파를 진행한데 대해 충분히 긍정했다.그는 우위심이 전체 자외선 LED 분야 전체 산업 사슬의 전략적 배치는 향후 전체 산업의 급속한 발전에서 기선을 잡는 데 매우 중요하고 관건이며, 우위심이 기술과 시장에서 이미 거둔 성과에 대해 극찬을 보냈으며, 우위심이 관련 응용 분야에서 빠르게 도입되고 보급되는 것을 대대적으로 지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균요그룹 산하 길상항공과 운도자동차에서의 자외선LED의 응용에 대해 쌍방은 전문적인 토론을 진행했다.항공기 객실 및 화장실의 에어컨 신풍 시스템, 목욕 시설은 모두 자외선 LED 살처분 제품을 탑재하여 승객에게 더욱 건강한 공기와 물을 제공할 수 있다.자동차 에어컨 송풍구에 자외선 LED를 부착한 후, 송풍구 부위의 공기와 에어컨 여과망 표면의 세균 바이러스를 빠르게 사멸할 수 있어 차량 내 폐쇄 공간의 건강 환경을 효과적으로 보장할 수 있다.쌍방은 이미 구체적인 협력 계획을 의사 일정에 올렸다.

     균요그룹은 실업투자를 위주로 하는 현대서비스업기업으로서 1991년 7월에 창립되였다.현재 이미 항공운수, 금융서비스, 현대소비, 교육서비스, 과학기술혁신 등 5대 업무분야를 형성하였으며 산하의 4개 A주 상장회사는 종업원이 근 2만명에 달하고 규모가 중국서비스업 500대 기업 181위를 차지하였다.끊임없이 형태전환과 발전과정에서 균요그룹은 시종 사회를 위해 가치를 창조하고 국제화현대서비스업의 백년묵은 상점을 건설하는 기업의 사명을 계승하고 온건하게 경영하였다.

11111201_themes_theme2_images_jt1.jpg

     우위심과학기술은 전문 자외선반도체 핵심칩, 부품 및 응용솔루션 공급업체로서 자외선LED 소독살균업종규범기초단위의 하나이다.유위심 반도체 심자외 UVC-LED 칩은 효과적으로 살균 소독, 공기와 물을 정화할 수 있으며, 주로 각종 크고 작은 가전제품, 생활전기 및 의료건강 분야에 응용하여 더욱 건강한 공기와 물을 제공한다;유위심 근자외선 UVA-LED 경화 광원 시스템 및 전체 기계 설비는 주로 리튬전기, 인쇄, 광섬유, 액정, 전자 등 분야에 응용된다.우위심은 선후로 국가급"고신기술기업", 국가급 전문정특신"작은 거인","호북성 대중창업전략팀", 성급"스텔스 유니콘"으로 선정되였다.

오주산업기지 조감도-운무효과-4.jpg

     왕균호 총재의 이번 방문은 주로 균요그룹이 군신자본을 통해 우위심과학기술에 투자한데 기인한다. 군신자본은 2017년 5월에 설립되였는데 균요그룹-애건그룹 산하의 완전한 시장화의 사모주주권투자플랫폼으로서 정보기술, 의료건강 2대 업종의 각 세분화령역의 업종선두에 전념하고있다.

위챗 사진 _20230406190729.jpg

XML 地图